삼양식품, "10대 소비자 공략"... 스낵 신제품 ‘악어밥’·‘쉐킷쉐킷’ 출시
상태바
삼양식품, "10대 소비자 공략"... 스낵 신제품 ‘악어밥’·‘쉐킷쉐킷’ 출시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9.19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 갖춘 'FUN' 컨셉의 제품 개발로 다양한 세대에 어필
삼양식품이 스낵 신제품 '악어밥'과 '쉐킷쉐킷'을 출시하며 10대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삼양식품이 스낵 신제품 '악어밥'과 '쉐킷쉐킷'을 출시하며 10대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삼양식품이 10대 소비자를 위한 신제품 개발로 다양한 세대에 어필할 계획이다.

삼양식품은 ‘악어밥’과 ‘쉐킷쉐킷’ 등 스낵을 새롭게 선보이며 10대 소비자층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 ‘악어밥’은 옥수수를 베이스로 만든 콘스낵에 바베큐맛 시즈닝을 입혀 바삭하면서도 폭신한 식감과 스모키한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악어 형태의 제품 모양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고, 패키지에도 악어 캐릭터를 적용해 귀여움을 강조했다.

가격은 1500원이며, 현재 전국 유통채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뒤이어 24일 출시 예정인 ‘쉐킷쉐킷’은 얇은 면발의 라면에 분말스프를 넣고 흔들어 먹는 재미가 있는 제품으로 어린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피자맛과 치즈버거맛 두 가지로 구성했다. 가격은 900원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보는 재미, 먹는 재미를 갖춘 Fun 컨셉의 제품 개발을 통해 다양한 세대에게 적극 어필할 계획”이라며 “특히 악어밥은 맛과 식감을 모두 갖춰 10대 소비자는 물론 청장년층 혼술족의 가벼운 안주에도 어울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