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신촌 토익학원 종결토익팀, 대표 토익팀으로 입지 굳혀
상태바
파고다 신촌 토익학원 종결토익팀, 대표 토익팀으로 입지 굳혀
  • 한익재
  • 승인 2019.09.19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고다 신촌학원의 대표 토익팀 종결토익이 지난해 6월 4인 체제로 개편한지 어느덧 1년 6개월이 지났다. 종결토익 팀은 파고다어학원에서 유일한 4인 체제(RC 윤지성, RC 제이미 오, LC 허니 이, LC 레이첼 문)다.

 

팀 결성 초반에는 종로지역 타사 출신으로 수년간 토익 강의를 해온 허니 강사와 토익, 토플, GRE 강의를 해온 베테랑 제이미 강사의 2인 체제로 시작했다. 여기에 지난해 6월 신촌지역 타사 출신의 스타강사 윤지성 강사를 영입하고, 파고다 신촌학원의 토익 기초필수 레이첼 문 대표강사가 합류하면서 600점, 700점, 800점, 900점 등 전 레벨을 강의하게 됐다. 개인 맞춤형 레벨 선택으로 토익을 단기에 종결시키는 팀으로 입지를 굳혔다는 평이다.

 

종결토익 팀은 1년 반이라는 기간 동안 4,500명 이상의 누적수강생 배출, 45회 이상의 오프라인 특강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4인체제 개편 후, 파고다 신촌학원 내 목표달성 누적수강생 수 1위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종결토익 팀은 토익 점수보장반을 운영, 교재 무료제공, 토익 응시료 지원과 모의고사 2회, 그룹 혹은 혼공 스터디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월부터는 파고다 오즈랑 AI 인공지능 서비스를 제공해 토익커들의 약점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보완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여기에 프리미엄 풀케어(Full care) 시스템의 ‘점수보장반 더블랙’은 기존 혜택에 더해 △전용 자습공간 및 사물함 제공 △모의고사 4회 제공 △주 1회 1:1 처방 △장학금 지급 등 목표점수 달성 이상의 추가 혜택을 제공해 수강생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다. 

 

오는 10월에는 10월 13일(일) 시험대비 2주완성반과 10월 27일(일) 시험대비 2주~1개월 완성반을 운영한다.

 

10월에 종결토익 팀의 토익 수업을 수강할 계획이라면, 19일(목)부터 26일(목)까지 8일간 진행되는 파고다 얼리버드 할인 혜택 기간인 레드위크에 등록할 것을 추천한다. 신규생의 경우, 최대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신촌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