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M' 신규 던전 및 보스 몬스터 업데이트
상태바
플레이위드, '로한M' 신규 던전 및 보스 몬스터 업데이트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9.1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공식 카페를 통해 iOS 성인 버전 출시 예고와 함께 신규 필드 던전인 불의 신전, 보스 몬스터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신규 던전인 불의 신전은 오픈 필드형 던전으로 이그니스 지역에서 입장이 가능하며 해당 던전 내 몬스터를 처치해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던전에서는 오픈 이후 1주일간 로한M의 유료재화인 “루비”를 비롯한 파격적인 이벤트 보상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 오픈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어 신규 던전 보스 몬스터인 불멸의 이그시르트가 매주 월, 수, 금요일 22시에 등장한다. 보스 몬스터를 처치시 신규 전설 조합석과 전설 강화석, 전설 정령석을 획득할 수 있다. 로한M은 강력한 몬스터와 던전, 아이템 업데이트와 함께 룬도 7단계로 성장이 가능하게 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는 6단계에서 없던 새로운 옵션도 추가되었다. 

또한 로한M은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제작 UI에 99개까지 한꺼번에 제작할 수 있는 버튼 등록, 재료 링크 기능 추가, 전투 버튼 정렬, 채널 버튼 등 다양한 편의 기능 개선을 진행했다. 

로한M은 신규 던전 업데이트와 함께 모크덕 처치 이벤트, 던전 보상 상자 구성품 변경, 지역 퀘스트 보상 변경 등 최상위권 이용자뿐만 아니라 모든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좀 더 풍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