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가장 트랜디한 '라그'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출시
상태바
그라비티, 가장 트랜디한 '라그'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출시
  • 이재덕
  • 승인 2019.09.1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MMO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를 19일 구글, 애플, 원스토어 마켓 3사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모두 지원하는 HTML5 게임으로 앱을 설치하지 않더라도 PC 웹은 물론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기존 라그나로크의 세계관을 유지하면서도 더 쉽고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가장 ‘트렌디한’ 라그나로크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게임은 한 명의 플레이어가 최대 5개의 캐릭터를 동시에 플레이할 수 있으며 로그아웃을 해도 자동 전투 및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캐릭터의 빠른 성장이 가능해 하루 30분만 투자해도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현재 3차 전직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이뤄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전직도 진행될 예정이다. 

그라비티 정일태 팀장은 "안정감이 있는 게임 환경을 위해 약 6개월간 각종 플레이 환경을 검증하는 기간을 뒀으며 추후 진행될 업데이트에 대비하는 등 철저히 준비했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유저분들과 소통하며 한 번 게임의 재미를 느끼신 분들이 꾸준히 플레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 전했다. 

이재덕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