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토플, 트렌드 맞춰 변화하는 신촌 토플학원 파고다어학원
상태바
뉴토플, 트렌드 맞춰 변화하는 신촌 토플학원 파고다어학원
  • 한익재
  • 승인 2019.09.1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환학생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늘면서 토플 성적을 필요로 하는 이들 또한 함께 증가하는 추세다. 지난 8월 토플 시험이 새롭게 바뀌면서 토플전문학원의 도움을 받으려는 수험생들의 문의 또한 늘었다. 뉴토플에 맞춰 신촌 토플학원 파고다가 난이도 및 시간대별로 다양한 반을 개설해 수강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파고다어학원 토플 점수보장반의 경우, 수준별 해당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높은 효율성을 자랑하는 스터디를 진행하고, 목표점수 달성 시에는 응시료 지원 혜택을 제공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익스트림 토플과 원샷 토플 두 팀이 신촌학원 토플을 대표한다.

뉴토플로 변경되면서 토플 시험을 준비해왔던 기존 수험생이나 처음 토플을 시작하려는 이들을 위해 원샷토플 팀의 스피킹(Speaking) 전문 신민정 강사와 라이팅(Writing) 및 리스닝(Listening) 전문 정정균 강사가 토플 시험에서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소개한다.

 

신민정 강사는 “뉴토플 스피킹은 6개의 문제가 4개로 줄어 점수 비중에 큰 차이가 있다. 그만큼 유형별 심화훈련과 전략을 꼼꼼하게 숙지하고, 각 질문의 특징에 맞춰 유창하게 말하는 것이 뉴토플 스피킹에서 고득점을 받는 핵심”이라고 말했다. 

이어, “기본 영어실력이 있더라도 토플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빈출 주제를 바탕으로 한 실전문제를 반복 학습하는 게 전략이자 지름길”이라고 덧붙였다.

정정균 강사는 “라이팅은 시험 시간이나 형식이 이전과 달라진 부분이 거의 없다. 기존처럼 독립형에서는 출제자의 출제의도에 잘 부합하는 충분한 분량의 에세이를 제한시간 내 적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통합형에서는 문제의 세부사항을 놓치지 않고, 주요 내용이 왜곡되지 않도록 작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11월을 앞두고 원샷 토플팀은 새로운 재정비에 들어간다. 파고다 신촌학원 영작 강의에서 뛰어난 기량을 자랑했던 나채린 강사가 원샷토플의 라이팅 강사로 새롭게 합류한다. 기존에 라이팅을 담당했던 정정균 강사가 리딩과 리스닝을, 신민정 강사는 그대로 스피킹 파트를 맡는다. 

나채린 강사는 토플 수강생들을 새로 만날 생각에 설렘과 기대감을 전했다. 정정균 강사는 다년간 토플 리딩은 물론, 텝스 리스닝까지 강의한 경험이 있어 새로운 과목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와 더불어 파고다어학은 등록이 시작되는 오는 19(목)부터 26일(목)까지 8일간 10월 대비 레드위크가 진행된다. 이 기간에 등록 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드위크 기간을 놓쳐도 토플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스타트업(Start-Up) 개인목표 달성반’에 등록하면 최대 15%를 할인해준다. 토플 수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면 파고다 신촌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