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출시 기념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진행
상태바
BBQ, '극한매운왕갈비치킨' 출시 기념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진행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9.18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BBQ 관련 문제 출제 예정

BBQ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를 펼친다.

제너시스BBQ그룹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는 신메뉴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OK캐쉬백에서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BBQ의 신메뉴 '극한매운왕갈비치킨' 이미지.
BBQ의 신메뉴 '극한매운왕갈비치킨' 이미지.

BBQ는 18일 오후 2시 “BBQ 극한매운왕갈비 치킨은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에 특제 매운왕갈비소스로 들어간 ㅁㅋㄷㅋㅉㅉㅎ 치킨의 정석이다”는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이어 오후 3시에는 “BBQ는 일반 식용유보다 7배 더 비싼 100% ㅇㅅㅌㄹㅂㅈ ㅇㄹㅂㅇ를 원료로 한 BBQ 전용 후라잉유를 사용하고 있다”는 새로운 초성퀴즈를 공개했다.

18일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BBQ 관련 초성퀴즈로 출제되며 정답자에게는 총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극한매운왕갈비치킨’은 닭 한 마리를 먹기 좋은 크기로 절단해 BBQ 튀김 전용 올리브오일에 튀긴 후, 마늘과 양파, 대파 등을 볶아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를 입혀 채 썬 파에 버무려 참깨를 토핑한 메뉴다. 기존 '극한왕갈비치킨'에 매운맛을 추가함으로써 매운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한편 BBQ는‘극한매운왕갈비치킨’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요기요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기요 슈퍼레드위크로 4000원 할인과 BBQ 브랜드 단독쿠폰 2000원 할인, 요기요 슈퍼클럽 3000원 중복 할인을 추가하면 BBQ 전 메뉴가 최대 9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