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 약콩두유 7종 출시..."국산콩 두유 1등, 황성주 국산콩 두유"
상태바
이롬, 약콩두유 7종 출시..."국산콩 두유 1등, 황성주 국산콩 두유"
  • 한익재
  • 승인 2019.09.18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산 100%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국산콩두유 시장 1위주자인 황성주 박사라 믿을 만하다” “그래 이 맛이지”

국내 포털사이트에서 ‘국산콩 두유’를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 후기들이다. 황성주 박사에 대한 여론의 깊은 신뢰를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국산콩 두유의 1인자로 정평 난 황성주 박사가 신제품 출시로 다시 한번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해 나섰다.

㈜이롬은 9월 17일, 황성주 약콩두유 7종 출시를 알렸다. ‘황성주 약콩두유’는 ‘오리지널’을 포함해 ‘고소한 잣’, ‘흑임자’, ‘밤(맛있는/영양)’, ‘해조칼슘(팩/파우치)’ 등 세분화된 맛과 형태로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하고 있다. 각 제품들에는 모두 이롬 101원료 및 블랙 9곡이 함유되어 있으며 제품별 재료 역시 모두 믿고 먹을 수 있는 국산재료를 사용했다.

무엇보다 국산콩 두유 1위 주자인 황성주 박사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제품인데다 신의 선물이라 불릴 만큼 수많은 효능과 좋은 성분을 지닌 약콩과 블랙푸드의 만남이 소비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약콩은 식이섬유, 칼슘, 비타민 B2, 비타민 B1, 인, 나이아신, 단백질, 아연, 철 등 셀 수 없이 많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뼈를 튼튼하게 하며 혈액순환을 돕는 효능과 더불어 당뇨 예방, 피부 관리, 야맹증에도 효과가 높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체중관리에 효과적이고, 해독력이 뛰어나 체내의 독성을 풀어주는 역할도 한다. 성인병 예방과 어린이 성장촉진에도 좋다는 것이 건강전문가들의 이구동성이다.

황성주 박사는 이 약콩에 흑미, 검은깨, 검정보리쌀, 검정팥, 쓴메밀씨앗, 찰흑미, 흑태 등 블랙 푸드를 더했다. 약콩을 비롯한 블랙푸드는 폴리페놀과 안토시아닌 같은 항산화 영양소가 풍부하다는 점이 입증된 바다. 폴리페놀은 여러 연구를 통해 항산화·항암·심혈관질환 예방·알츠하이머병에 의한 뇌 손상 예방·혈소판 응집 억제 효과가 입증됐으며 안토시아닌은 항산화·항염·항암 효과가 있다. ㈜이롬의 ‘황성주 약콩두유’가 지금껏 국산콩 두유 1위 자리를 지켜왔던 황성주 박사의 ‘인생작’이자 또다른 자부심인 이유다.

㈜이롬의 정원화본부장은 “그간 수많은 소비자들이 국산콩 두유 1위라며 황성주 박사 제품을 사랑해주신 만큼 더 건강한 식품으로 보답하고자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국산콩과 국산 블랙푸드는 물론이고 천일염, 올리고당 등 첨가성분 역시 모두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국산원료를 사용했다.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익재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