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신입사원 공채...특별 채용설명회는 언제?
상태바
게임빌-컴투스, 신입사원 공채...특별 채용설명회는 언제?
  • 이재덕
  • 승인 2019.09.1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컴투스가 10월 1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입사원 공개치용을 진행한다. 이번 공개 채용은 게임 기획, 프로그래밍, 아트 등의 개발 직군과 게임사업 및 마케팅, 경영관리, 플랫폼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딱딱한 업무 말고 PLAY’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이번 공채는 정형화된 업무 스타일에 벗어나 양사가 가진 창의적이고 즐거운 업무 문화에 동참할 인재 선발에 초점을 맞췄다. 또한, 각 지원자가 가진 잠재력과 비전을 바탕으로 글로벌 게임 산업을 이끌 전문가로 양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게임빌-컴투스는 전국 주요 대학교에서 진행되는 ‘캠퍼스 리크루팅’과 자사 카페테리아에서 열리는 ‘채용설명회’를 통해 취업 준비생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회사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 공유 및 모의 면접을 진행할 수 있는 ‘캠퍼스 리쿠르팅’은 9월 24일을 시작으로 서울 및 부산, 광주, 대전에 위치한 주요 대학에서 진행되며, 특별 채용 설명회는 오는 10월 4일 자사 카페테리아에서 개최된다. 특히, 특별 채용 설명회는 각 직군별 선배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되며, 함께 식사를 하며 편안한 분위기에서 취업 준비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이재덕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