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 오픈...프로모션도 진행
상태바
유니클로,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 오픈...프로모션도 진행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9.1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텀블러 증정

유니클로가 부천에 새 지점을 열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9월 20일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을 오픈하고 22일까지 3일 동안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유니클로 로고.
유니클로 로고.

또한 같은 날 리뉴얼 오픈하는 ‘유니클로 아이파크몰 용산점’과 지난 6일에 리뉴얼 오픈한 ‘유니클로 영등포 타임스퀘어점’도 동일 기간에 같은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은 모두 4개의 행정구역과 인접하고 부천 시민들의 라이프스타일 센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 2층과 3층에 입점한다. 해당 매장은 성인용 및 키즈, 베이비 등 전 라인업을 선보여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쇼핑하기에도 편리하다.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과 ‘유니클로 아이파크몰 용산점’, ‘유니클로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오픈 및 새단장을 기념하며 단독으로 20일부터 22일까지 지금 꼭 필요한 유니클로의 대표 아이템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뛰어난 보온성과 높은 활용도로 인기 상품인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와 ‘울트라 라이트 다운 재킷’, 그리고 고급스러운 소재와 컬러로 가성비가 뛰어난 성인용 ‘엑스트라 화인 메리노’ 스웨터와 부드러운 감촉의 ‘프리미엄 램스울 스웨터’ 모두 정가에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뒷허리 부분을 밴드 처리해 스타일과 착용감이 모두 좋은 성인용 ‘EZY 앵클팬츠’도 1만원 할인한 2만9900원에 선보이며, 베스트셀러 상품인 여성용 ‘와이어리스 브라’를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성인용 및 키즈, 베이비 상품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니클로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과 ‘유니클로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텀블러를 증정한다. 텀블러 증정 행사는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당일 준비한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유니클로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은 구매 고객 전원에게 각티슈를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토트백을 증정한다. 각티슈와 토트백도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