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부킹서비스 엑스골프, 블랙스톤 벨포레, 세븐밸리 등 신설 골프장 그린피 대폭할인 서비스
상태바
골프부킹서비스 엑스골프, 블랙스톤 벨포레, 세븐밸리 등 신설 골프장 그린피 대폭할인 서비스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9.09.18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스톤 벨포레
블랙스톤 벨포레

골프부킹서비스 전문기업 엑스골프(대표이사 조성준)가 신규 제휴를 맺은 충북 증평의 블랙스톤 벨포레, 경북 칠곡의 세븐밸리 골프장의 그린피를 각각 최저가 6만원, 6만3000원에 선보였다. 또한  그린피를 각각 최저가 6만원, 6만3000원에 선보였다. 또한 엑스골프에서 해당 골프장을 예약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Xcash 적립도 가능하다.

2019년 올 한해 신설 개장한 약 15개의 골프장 중 지난 8월에 개장한 블랙스톤 벨포레는 제주와 이천에 이어 명성을 이어 가고 있다. 특히 블랙스톤 벨포레는 충북 최초의 관광단지 증평에듀팜특구에 자리잡고 있는데, 접근성이 용이하고 사계절 내내 이용 가능한 워터파크, 익스트림 루지 등 각종 액티비티와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세븐밸리
세븐밸리

세븐밸리는 지난 2012년 오픈한 이래 전국에서 코스 길이(7036야드)가 가장 길고, 또 남성 골퍼들이 18홀을 도는 동안 드라이브부터 어프로치 아이언까지 전체 골프채를 다 사용하게 되는 전국 유일의 골프장으로 골퍼들에게는 매력적인 곳으로 손꼽힌다.

모든 홀에서 남해 바다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전남 여수의 여수경도 골프장의 그린피를 선결제 할인을 통해 최저가 12만7000원부터 선보이는 등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