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티몬국제어린이초등교육박람회' 개최...티몬 고객은 무료입장
상태바
티몬, '티몬국제어린이초등교육박람회' 개최...티몬 고객은 무료입장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9.18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여개 기업들 대거 참여해 유초등 교육을 비롯한 어린이 용품 관련 총망라

티몬이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를 큰 규모로 연다.

타임커머스 티몬은 행사전문 기획사 제이엠컴퍼니와 함께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2019 티몬국제어린이초등교육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티몬이 개최한 '국제 어린이 초등 교육박람회' 포스터.
티몬이 개최한 '국제 어린이 초등 교육박람회' 포스터.

이번 박람회에는 바다나무잉글리시, 교원 등 100여개 기업들이 참여해 관람객들을 맞는다. 언어교육, 교과교육, 에듀테크 및 예체능, 홈스쿨링 등 전문 브랜드 교육 상담원들과의 상담은 물론 각종 도서, 교구/문구와 건강, 아이방 꾸미기까지 3~12세의 교육을 위한 모든 것이 총망라된 박람회로 진행된다. 

티몬에서는 박람회 기간인 22일까지 현장구매시 5000원인 티켓을 100원에 판매한다. 구매후 박람회에 입장해 티켓을 사용완료 처리하면 티몬 적립금 100원을 다시 제공하고 있어, 무료입장인 셈이다. 

박람회 기간 중 티몬 홍보존에서는 해피아워 및 타임행사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아워는 10시30분, 14시30분, 16시30분에, 타임행사는 1212타임 12시, 게릴라타임 14시, 간식타임 16시, 하루 6회씩 4일간 총 24회 진행하며,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는 부스 관람 뿐 아니라 아이와 함께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유명 강사와 함께하는 자녀교육 특별강연을 비롯해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체험활동, 드론/코딩 경진대회, 에어바운스 설치와 스몰펫 동물원까지 볼거리, 즐길거리도 풍성해 주말 가족 나들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티몬의 주된 고객층이 어린 아이를 키우는 30~40대 여성들이 많다 보니 이같은 유아,초등 교육 관련된 박람회를 공동 진행하게 되었다”며 “티몬을 통해 무료입장의 혜택은 물론 현장에서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람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