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생명, ‘무배당 신한인터넷생활비주는암보험’ 가입 이벤트
상태바
신한생명, ‘무배당 신한인터넷생활비주는암보험’ 가입 이벤트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9.18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생명)
(사진=신한생명)

 

신한생명(대표 성대규)은 오는 30일까지 ‘무배당 신한인터넷생활비주는암보험’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월 보험료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권 베이커리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대상이 되는 ‘신한인터넷생활비주는암보험’은 '유방암 및 전립선암' 이외의 암 진단 확정시 보장을 통해 암 치료자금 및 생활비로 활용할 수 있는 비갱신형 암보험이다.

이 상품은 생활비 위주 기본보장 형태의 실속형과 암 진단금까지 보장이 확대된 고급형으로 구성돼 있다.

보험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 고급형은 '유방암 및 전립선암' 이외의 암 진단시 진단금으로 5000만원을 보장한다. 또한 암 진단 후 생활비로 매월 100만원씩 5년(60회)동안 확정 지급하며, 진단 확정일로부터 5년이 지난 후에는 검사비로 3개월에 한번씩 30만원을 5년(20회)동안 확정 지급한다.

유방암 및 전립선암으로 진단 확정시에는 1000만원, 소액암(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대장점막내암, 비침습방광암)으로 진단 확정시 300만원을 보장한다. 모든 보장은 보험계약일로부터 1년 미만에 보험금 지급사유 발생시 해당 급여금의 50%만 지급된다.

이밖에도 '유방암 및 전립선암' 이외의 암으로 진단 확정되거나 합산장해지급률이 50% 이상일 때에는 차회 이후 보험료를 납입면제 해주는 혜택이 제공된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