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미 넘치는 패션모델 권세린, 핑골프웨어와 핑 클럽 동시 CF로 눈길
상태바
건강미 넘치는 패션모델 권세린, 핑골프웨어와 핑 클럽 동시 CF로 눈길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9.09.18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미 넘치는 패션모델 권세린의 핑 골프웨어 광고가 골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TV CF는 크리스에프앤씨(회장 우진석)의 2019F/W시즌 모델 권세린을 등장시켜 새롭게 제작한 것으로 역동적인 모습이 인상적이다.

핑 골프웨어의 이번 시즌 광고는 프로스윙 뺨치는 권세린의 멋진 이미지를 앞세워 드론 카메라를 활용해 기존에 골프웨어 광고에서는 볼 수 없던 라이브 한 영상을 연출 한 것.  

핑 마케팅 관계자는 “CF영상이 공개 되면서 각종 포탈사이트에서 (모델 권세린, 핑골프웨어CF모델, 핑 권세린 등) 다양한 연관 검색어 들이 증가하고 핑 골프웨어 관련 블로그, 홈페이지를 통한 문의와 검색을 통한 유입이 늘어났다”며 “이번 모델 권세린과 함께한 2019 FW CF가 대중들의 큰 관심 속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CF를 통해 핑 골프웨어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보다 자유롭고 젊은 감각을 더한 브랜드 이미지를 잘 구축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권세린은 핑 골프웨어와 동시에 골프클럽 핑의 모델도 하고 있다. 핑 클럽이 새로 출시한 여성용 골프클럽G Le2에 모델 권세린을 기용해 보다 파워풀하고 임팩트 있는 ‘핑’ 통합 브랜딩 효과를 보여주겠다는 것이다.  

핑 골프웨어는 CF광고를 비롯해 후원프로 이다연, 박민지의 우승으로 인한 브랜드 홍보와 SBS레슨팩토리 제작지원 등 다양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