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 프로암 골프대회 개최...10월, 11월 2회
상태바
김사랑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 프로암 골프대회 개최...10월, 11월 2회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9.09.18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와이드앵글, 고객과의 소통 강화 위해 고객 초청 프로암 이벤트 진행 및 다양한 경품 제공
- 오는 10월 20일까지 전국 매장 30만원 이상 구매 시 응모 가능, 총 120명 선발
- 와이드앵글 소속 프로 골퍼 20명과 함께 팀 구성 및 원 포인트 레슨, 이벤트, 만찬 등 진행

김사랑의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구매 고객 대상으로 프로암 골프대회를 갖는다.  

프로암 대회는 2회 열릴 예정이다. 1차는 오는 10월 31일 경기 이천의 블랙스톤 이천 골프클럽, 2차는 11월 4일 경남 합천의 아델스코트 컨트리클럽 각각 개최된다. 

참가자는 오는 10월 20일까지 와이드앵글 전국 매장(아울렛제외)에서 신상품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20명(남자 60명, 여자 60명)을 선정한다. 

참가자 120명(1차 60명, 2차 60명)은 대회 당일 와이드앵글 소속 프로 골퍼 20명과 4인 1조 팀을 이뤄 라운드 한다.  

프로암은 전홀 동시 티 오프 하는 샷건 방식과 임의로 핸디캡을 부여하는 신페리오 방식을 결합해 진행한다. 프로암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프 모자, 양말, 골프용품 세트, 무릎담요 등으로 구성된 골프 액세서리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프로골퍼의 원포인트 레슨뿐 아니라 성적에 따라 캐디백, 보스턴백, 골프용품 세트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골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럭키드로, 온그린 이벤트, 지정 홀에서 프로와의 대결, 프로가 대신 1홀 플레이하는 프로찬스권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와이드앵글 전용진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에 진행하는 프로암 이벤트는 행사 시작부터 끝까지 와이드앵글 소속 프로 20명이 참가자를 밀착 케어함으로써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면서도 어느 곳에서도 누리지 못했던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프로 골퍼와 함께 하는 라운드와 골프 코칭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들이 준비돼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