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72,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개최 기념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스카이72,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 개최 기념 풍성한 온라인 이벤트 실시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9.09.18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승선수 예상하기부터 코스 방문 인증샷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이벤트 준비
- 네스트호텔 숙박권부터 우승선수 싸인모자까지 다채로운 경품으로 참여 유도
스카이72 오션코스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골프 앤 리조트(대표이사 김영재)가 오는 10월 3일 오션코스에서 개막하는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총상금 15억원)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연다.   

스카이72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우승선수를 맞추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기분 좋은 일이 생긴다. 10월 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우승자를 맞힌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네스트호텔 숙박권, 브리츠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17일부터 오는 10월 6일까지 오션코스를 방문한 라운드 고객 및 대회 참관 갤러리를 대상으로 ‘오션코스와 하나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스를 배경으로 엄지손가락을 치켜든 모습이 함께 찍힌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 3개(#스카이72, #오션코스와하나, #하나금융그룹챔피언십)를 적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다만, 스카이72 인스타그램(@sky72golf)을 팔로우해야 참여가 인정된다.

대회 우승선수 싸인모자,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및 파우치 등을 경품이 제공된다.   

오션코스는 니클라우스 디자인에 의해 설계된 변별력있는 코스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KEB하나은행 챔피언십 등 다양한 국내외 유명대회를 개최해 온 코스로 잘 알려져 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