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수와 영어실력 향상을 동시에, 파고다 신촌 아이엘츠학원의 비결은
상태바
점수와 영어실력 향상을 동시에, 파고다 신촌 아이엘츠학원의 비결은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9.17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학 준비를 위한 영어시험은 기본기가 탄탄해야 함은 물론 많은 연습과 경험이 필요하다. 특히 아이엘츠(IELTS)는 4가지 영역(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을 모두 다루고 있어, 난이도가 높고 준비과정과 시간이 많이 소요되어 전문 어학원의 도움을 받는 경우가 많다.

신촌 아이엘츠학원 파고다는 아이엘츠 강좌를 수준별 강의 프로그램으로 분류해 다양한 실전문제와 유형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엘츠 점수보장반을 수강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교재 무료증정, 수업시간 외 원어민 스터디는 물론, 목표점수 달성 시에는 아이엘츠 응시료를 지원한다.

파고다 신촌학원의 아이엘츠 대표강사 자라 조(Zara Cho)는 “아이엘츠 시험은 다양한 주제가 유형별로 출제되어 스킬만으로는 원하는 점수를 얻기 어렵다. 기본 영어실력을 향상시켜서 어떠한 지문이나 내용이 나와도 당황하지 않도록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어, “정해진 시간 내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며, “시험장에서 답을 찾기 위해 어떤 항목을 제외하고 선택할지 꾸준한 연습을 통해 감을 익히는 것이 핵심 포인트”라고 덧붙였다.

오랜 경력과 노하우로 아이엘츠 입문반과 5.5 점수보장반을 담당하고 있는 조쉬(Josh) 장은 “시험 문제유형 파악이라는 한가지 트랙과 듣기 및 읽기(Listening & Reading) 지문과 쓰기 및 말하기(Writing & Speaking) 탬플릿 양식을 얼마나 본인의 스토리로 바꿔서 효율적으로 학습하는지가 관건”이라고 말했다.

파고다어학원 관계자는 “9월 말이나 10월 초부터 신촌학원에서 아이엘츠 정규시험을 볼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라며, “수강생들이 평소 공부했던 장소에서 시험을 보게 해 긴장감을 덜고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을 치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파고다어학원은 오는 19(목)부터 26일(목)까지 8일간 10월 수강등록을 맞아 레드위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 등록 시,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레드위크 기간을 놓쳐도 아이엘츠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1개월완성 입문집중관리반’에 등록하면 최대 1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이엘츠 강좌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다면 파고다 신촌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