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 버거가 무료'...맥도날드, '맥딜리버리 나잇' 이벤트 진행
상태바
'불고기 버거가 무료'...맥도날드, '맥딜리버리 나잇' 이벤트 진행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9.17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글로벌 맥딜리버리 나잇’ 일환...전세계 맥딜리버리 고객을 위해 이벤트 열려
'맥딜리버리 나잇' 이벤트 이미지.
'맥딜리버리 나잇' 이벤트 이미지.

맥딜리버리를 이용하면 맥도날드 불고기 버거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맥도날드는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오후 5시부터 밤 10시 사이에 맥딜리버리를 통해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불고기 버거 단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맥딜리버리 나잇 (McDelivery Night)’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시간에 맥도날드의 배달주문 서비스인 맥딜리버리 앱이나 웹사이트, 전화를 통해 주문한 고객은 불고기 버거 단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단, 배달의 민족, 요기요를 통한 주문은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추석 연휴가 끝나고 다시 일상으로 복귀한 고객들이 간편하고 든든하게 저녁 시간을 즐기셨으면 한다”며 “단 3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무료로 불고기 버거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맥딜리버리 나잇’은 맥딜리버리를 애용하는 전세계 맥도날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한국뿐 아니라 전세계 맥도날드에서 각국의 맥딜리버리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맥딜리버리 나잇’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벌 맥딜리버리 나잇은 19일 단 하루 진행되나, 한국은 특별히 3일 동안 진행된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