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만날 기회'...멕시카나, 강다니엘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 개최
상태바
'강다니엘 만날 기회'...멕시카나, 강다니엘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 개최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9.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등 고객 1명에게는 미니쿠퍼 승용차와 팬 사인회 참석권 1장 증정

멕시카나가 가수 강다니엘과 손잡고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 멕시카나는 18일부터 강다니엘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멕시카나가 가수 강다니엘과 개최하는 이벤트 이미지.
멕시카나가 가수 강다니엘과 개최하는 이벤트 이미지.

멕시카나는 지난 9월 1일 가수 강다니엘과 1년 간의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멕시카나와 강다니엘이 함께하는 첫 오프라인 프로모션인 이번 팬 사인회 응모 이벤트에 당첨된 100명에게는 강다니엘 팬 사인회 참석권을 증정하고, 1등 고객 1명에게는 미니쿠퍼 승용차와 팬 사인회 참석권 1장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100명의 고객을 추첨해 멕시카나치킨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번 응모 이벤트는 9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강다니엘 팬 사인회와 당첨품 시상은 11월 14일에 진행할 계획이며, 장소는 당첨자에 한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멕시카나치킨 구매 후 받은 영수증 속 응모 번호를 확인해 멕시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홈페이지 내 응모란에 이름과 연락처, 이용 가맹점 등 간단한 개인 정보와 함께 14자리의 응모번호 기재 및 구매 영수증 사진을 첨부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멕시카나 관계자는 "멕시카나치킨을 구매해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