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국내 최초 '리스본 직항' 운영... "'이코노미 스마티움' 좌석 추천"
상태바
아시아나, 국내 최초 '리스본 직항' 운영... "'이코노미 스마티움' 좌석 추천"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09.1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월 28일(월)부, 인천-리스본 직항 노선 주 2회 단독 운항
-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주요 여행사 통해 예약·발권 모두 가능

아시아나항공이 국내 최초 리스본 직항을 운영한다.

17일 아시아나항공은 내달 28일부터 내년 3월25일까지 포르투갈 리스본에 주 2회 단독 운항한다고 밝혔다.

항공권 및 여행 상품은 아시아나 홈페이지·모바일, 주요 여행사를 통해 예약과 발권이 모두 가능하다.

이 노선에는 ‘이코노미 스마티움’ 좌석, 기내 WI-FI, 휴대전화 로밍 서비스 이용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최신형 항공기 A350이 투입돼 승객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도울 예정이다. 

이코노미 스마티움 좌석은 일반 이코노미석보다 앞뒤 간격이 7~10cm 넓은 좌석이다. 우선 탑승과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인천-리스본 부정기편 운항을 기념해 해당 노선의 A350 이코노미 스마티움 좌석 추가 요금을 10만원(편도 기준)으로 할인 판매한다.

[사진 아시아나항공]
[사진 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유럽 신규 노선 운항으로 유럽 지역 네트워크와 영업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잠재된 관광 노선을 지속 발굴해 더욱 차별화 된 노선 경쟁력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는 오는 12월부터 이집트 카이로와 호주 멜버른에도 직항 부정기편을 추가 운항할 예정이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