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최대 70% 할인되는 ‘F/W 패션 브랜드대전’ 오픈
상태바
쿠팡, 최대 70% 할인되는 ‘F/W 패션 브랜드대전’ 오픈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9.1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브랜드 상품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오늘만 특가 브랜드 데이’ 등 진행
쿠팡에서는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제안하는 ‘F/W 패션 브랜드대전’을 진행한다.
쿠팡에서는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제안하는 ‘F/W 패션 브랜드대전’을 진행한다.

 

쿠팡이 가을과 겨울 시즌을 맞아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을 모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 보인다.

쿠팡은 F/W 시즌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제안한다. 쿠팡은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F/W 패션 브랜드대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3일 오전 7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레페토, 스케처스, 휠라, 아디다스, 마인드브릿지, 블랙야크, 탑텐, 더아이잗 등 총 23개 국내외 인기 패션 브랜드 대표 상품과 신상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하루 단위로 인기상품을 최대 81%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오늘만 특가! 브랜드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7시에 3개의 브랜드 특가 상품이 소개되며, 고객들은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할인가로 바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상품&인기상품 일주일 특가’도 마련했다.

‘가을 베스트 아이템’ 코너에서는 ▲후드티 ▲트렌치코트 ▲원피스 ▲블라우스 ▲청바지 ▲운동화 ▲트레이닝복 등 12개 인기 키워드로 제품을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대표상품으로 ‘아디다스 엠앤디 R1 런닝화’를 6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휠라 볼란테 98 스웨이드’를 4만3000원대에, ‘마인드브릿지 남성 순면 이부직스탠에리 셔리’를 3만9000원대에 판매한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본격적인 F/W시즌을 앞두고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있는 브랜드를 선별해 신상품부터 대표상품까지 원하는 것을 모두 찾아볼 수 있게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을 한 자리에서 쉽고 빠른 방법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