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셀,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11월 지스타에서 개최
상태바
슈퍼셀,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11월 지스타에서 개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9.16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셀이 브롤스타즈의 전세계 최고수를 가리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을 지스타 2019 개최 기간인 오는 11월 15~16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지스타 오디토리움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슈퍼셀은 지스타 2019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게 된 것을 기념해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을 한국에서 개최키로 했으며, 브롤스타즈를 중심으로 한 자사 게임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전시 부스 및 프로그램 등도 함께 진행된다.

올해 처음 진행되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에서는 총상금 25만 달러를 걸고 전세계 지역 예선을 우승한 8개팀이 이틀간에 걸쳐 열띤 승부를 펼치게 된다.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은 북미(멕시코 포함), 라틴 아메리카 브라질, 라틴 아메리카 히스패닉, 유럽-중동-아프리카(2개팀), 일본, 중화권 등 7개 지역 결선을 최종 우승한 팀들과 주최국인 한국의 대표팀 1개팀, 총 8개 팀이 최종 참가의 자격을 갖게 된다.

한국을 대표해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에 참가할 팀을 선발하는 ‘브롤스타즈 오픈 - 코리아’는지난 9월 8일 라운드2가 종료되었고, 오는 9월 21일부터 마지막 라운드3가 시작될 예정이다. 모든 라운드가 종료된 후, 10월 20일부터 <브롤스타즈 오픈 – 코리아 파이널>이 시작되며, 치열한 대결을 통해 10월 27일 한국 대표팀이 탄생하게 된다.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의 티켓은 오는 10월 2일부터 티켓링크에서 판매되며, 티켓 판매에 대한 상세 내용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