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본몰 구매고객에게 신세계면세점 혜택 제공...제휴 이벤트 선봬
상태바
본아이에프, 본몰 구매고객에게 신세계면세점 혜택 제공...제휴 이벤트 선봬
  • 이효정
  • 승인 2019.09.1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몰서 트래블키트 등 구입 시 신세계면세점 제휴 캐시∙스마트선불 등 제공

 

본아아이에프는 오는 10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면세점 온∙오프라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본몰을 통해 ‘본몰 트래블키트’, ‘본 비빔고추장 세트’, ‘차곡차곡 서리태’를 구입하면 신세계면세점 할인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코드를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사이트 내 본몰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최대 5만원의 인터넷면세점 제휴 캐시와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스마트선불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인터넷면세점 제휴 캐시의 경우 15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원, 300달러 이상 구매 시 3만원, 450달러 이상 구매 시 5만원이 제공되며, 스마트선불은 50달러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하다.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본몰에 가입한 신규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해당 사이트 내에서 발급받은 인증번호를 본몰 마이페이지에 등록하면 최대 30% 할인 쿠폰이 즉시 발행된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본몰을 통해 트래블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유익한 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 파악을 통해 높은 만족도의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