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가벼운 한끼 위한 ‘델리 제품 4종’ 제안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가벼운 한끼 위한 ‘델리 제품 4종’ 제안
  • 이효정
  • 승인 2019.09.16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에서 간편하게 끼니해결하려는 니즈 반영

 

투썸플레이스는 산뜻하고 가벼운 식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델리 제품 4종’을 16일 제안했다.

트렌디 카페 밀(Trendy Café Meal) 콘셉트의 ‘스파이시 튜나 바게트’부터 ‘뉴트리션바’까지 다양한 델리 제품이 가볍지만 든든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스파이시 튜나 바게트’는 지난 7월 출시된 제품으로 12가지 곡물 사워도우 바게트로 만든 매콤한 튜나 샌드위치 메뉴다. 

스리라차 소스와 참치, 채소가 어우러져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B.E.L.T 샌드위치’는 부드러운 우유식빵에 베이컨, 달걀, 로메인, 레터스, 토마토를 넣은 기본적인 샌드위치 메뉴다. 양쪽 빵에 발린 레몬 마요네즈 스프레드로 상큼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의 ‘뉴트리션바’는 바삭하고 고소한 현미와 해바라기씨, 호두를 적절한 비율로 섞어 스틱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여기에 구수하고 달콤한 쌀 조청이 더해져 부드럽고 쫀득한 식감을 모두 맛볼 수 있다. '믹스 견과류’는 캐슈넛, 피칸, 아몬드가 고루 섞인 제품으로 한입에 쏙 들어가 커피 한 잔과 간편히 즐기기 좋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플레이스는 카페에서 가벼운 한 끼 식사를 해결하고자 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델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연휴 뒤 투썸 샌드위치나 샐러드 등으로 가벼운 한 끼 식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효정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