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과 즐거운 가을 나들이를 보내는 방법은?
상태바
가족과 즐거운 가을 나들이를 보내는 방법은?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9.12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인에게 설과 추석은 또 다른 휴가철이다. 이번 추석은 목요일부터 나흘간 이어져 길다고는 볼 수 없지만, 며칠간 쉴 기회가 많지 않은 직장인들에게는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좋은 기회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야경 (사진 호텔신라)

휴가를 보내는 방법도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 기존에는 호텔이 숙소 개념이었지만 지금은 호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즐기는 ‘호캉스’가 대세다. 휴가 성수기인 8월을 피해 가을 휴가를 즐기려는 사람들 덕분에 서울 호텔업계는 때아닌 호황을 맞고 있다. 이에 업계는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를 출시해 가을 바캉스 고객 유치에 열을 올리고 있다.

파주 신세계 사이먼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푸드코트를 비롯해 식사부터 여가까지 한자리에서 누리는 쇼핑몰 나들이도 주목 받고 있다. 야회활동이 많아지면서 늘어나는 차량정체와 먼거리의 이동을 피해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된 쇼핑몰을 찾는 것이다. 백화점과 아울렛 등 대형 쇼핑몰에서는 실내 나들이 특수를 위해 스케이트장, 미니 골프, VR게임장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씨네빔 PH550>

궃은 날씨나 미세먼지 때문에 야외로 떠나기를 주저하는 사람들은 편안한 집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연휴를 즐긴다. 한데 모이기도 쉽지 않은 가족들은 오랜만에 모여앉아 식사하거나 미니 프로젝터로 영화를 보며 여가시간을 함께 보낸다. LG전자 시네빔 등 최근 출시되는 빔프로젝터들은 간편한 설치, 투사거리 2~3m 정도로도 약 100인치 정도의 화면을 즐길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엠지텍 락클래식 디스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엠프형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다면 집안에서도 신나는 여가를 보낼 수 있다. 엠지텍이 선보인 ‘락클래식 디스코’는 노래를 좋아하는 한국인을 위한 제품으로, 음원을 재생하는 동시에 2개의 무선 마이크를 연결할 수 있는 앰프형 스피커이다. 유선 마이크를 추가로 연결하면 최대 4개의 마이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를 여러대 연결할 수 있는 점과 함께 LED 미러볼 조명을 내장, 집에서도 노래방에서 함께 노래하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것이 강점이다. 최대 90W 출력을 지원해 가정 등 실내에서는 최대 출력을 이용하기 어려울 만큼 강력하며, 스마트폰을 연결해 음악 스트리밍 앱에서 MR 음원을 재생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음원 연결을 지원한다.

추석 연휴와 휴가 등 깊어가는 가을을 가족과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즐겨보자.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