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후 직장인의 휴식을 위한 아이템 베스트 3
상태바
퇴근후 직장인의 휴식을 위한 아이템 베스트 3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9.12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 직장인들을 살펴보면 주 52시간 근무가 보편화되고 워라벨(‘일과 삶의 균형’이라는 의미인 ‘Work-life balance’의 준말)을 추구하는 분위기가 형성된 것을 알 수 있다. 일만 하던 시대가 아닌, 일과 적절한 취미생활과 여가를 통해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시대가 온 것이다.

하지만 퇴근 후 여유를 즐기는 이들의 발목을 잡는 것이 있으니 바로 집안일이다. 퇴근 후 집안일을 하다보면 내일을 위해 잠자리에 들어야 할 시간이 부쩍 가깝게 느껴지는 것을 경험해 봤을 것이다. 이런 분들을 위해 생활의 여유를 지켜주는 생활가전 아이템 베스트 3를 알아보았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간편한 청소, 아이코넬 VC-K350W

아이코넬 K350 무선 청소기는 유선 청소기의 단점을 보안해 최근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다. 무선 청소기지만 디지털 모터로 25000Pa의 흡입력을 선보이고 있으며, 강한 흡입력과 함께 1회 완충으로 최대 25분 사용 가능한 배터리를 장착해 무선 청소기의 단점을 보안했다.

또 BLDC 인버터모터로 고속회전을 하면서도 에너지소모가 적고, 소음과 진동을 낮췄다. 뿐만 아니라 원터치 방식의 간편한 먼지통 비움으로 편리성을 극대화한 아이코넬의 차이슨 2세대 청소기 VC-K350W모델은 충전이 가능한 거치대를 통해 보관할 수 있어 공간을 적게 차지 하게 때문에 공간 활용도까지 높아 인기를 얻고 있다.

<톰슨 에어플라이어>

톰슨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는 최근 필수 주방가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아이템이다. 기름없이 공기로 튀기는 제품으로 간편하지만 맛을 살리는 홈쿠킹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요리에 들이는 시간을 줄임으로써 휴식시간을 확보 해주는 톰슨 에어프라이어는 2.5리터(1~2)와 3.5(3~4인용),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 사용자의 활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나선형공기 순환기술을 탑재했고, 이중냄비구조로 재료의 맛을 살린다. 또 온도 조절 기능, 타이머 다이얼, 공기 통풍기 등의 기능으로 다양한 요리에 필요한 부가 기능과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설거지 부담까지 덜어냈다.

<로엘 7WAY>

공기청정과 냄새를 한번에 해결, 로엘7way

최근 미세먼지 때문에 쾌적한 휴식을 방해 받은 경험이 있을 것이다. 공기청정기가 생활 가전 필수품이 된지는 이미 오래. 로엘 7way는 공기청정 뿐만 아니라 냄새게거도 가능한 제품으로 환기 시간을 줄이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제품명이기도 한 로엘 '7way'는 5단계 필터와 살균, 숲기능으로 총 7단계의 퍼팩트 케어를 통해 세균이 빠져 나갈 수 없게 공기를 청정 시켜준다. '살균하는 공기청정기'라는 애칭처럼 필터를 살균하는 ‘UV살균램프’ 기능이 특징으로, 빨래를 태양광에 말려 일광 소독을 하는 원리 그대로 기기 내부에 UV 램프를 내장해 필터에 걸러진 각종 세균을 자외선을 통해 살균한다. 젊은 주부들이 아기 젖병을 소독 하거나 어르신들이 빨래를 태양광에 말리는 ‘일광건조’ 원리를 사용한 것으로, 일부 고급 기종의 공기청정기에만 내장되어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