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골퍼 늘어나며 골프용품 판매 증가 - 감각적 디자인 브랜드 인기
상태바
여성골퍼 늘어나며 골프용품 판매 증가 - 감각적 디자인 브랜드 인기
  • MICE팀 이상권 기자
  • 승인 2019.09.12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여성 골퍼들이 증가하면서 여성을 타깃으로 한 골프용품 판매가 늘고 있다. 골프웨어 시장이 성숙해지면서 판매량은 줄었지만 여성용 골프웨어와 애슬레저 제품의 인기는 지속되고 있으며, 여성의 골프 참여는 지속적인 증가 추세이다. 스크린골프가 대중화되는 시장 재편에 따라 골프웨어가 일상복화 되어 가고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기능성은 물론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성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의 선호도가 높아졌다.

뉴즐은 이런 여성 골퍼들이 원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떠오르는 브랜드다. 모던하고 유니크한 패브릭 디자인 브랜드로, 도시적인 세련미와 개성을 중요시하는 디자이너의 감성을 담아 여성 골퍼들의 취향을 저격, 사랑을 받고 있다.

<뉴즐 양피 골프장갑>

최근 출시한 뉴즐 여성용 앙피 골프장갑은 손등과 손바닥 부분을 양가죽으로 제조한 장갑으로, 고른 탄성과 손에 딱 붙는 느낌의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쾌적한 통기성을 위한 통기구멍은 물론, 손가락, 손등 부분 관절에는 스판덱스 소개를 사용해 움직임에 유연함을 더했다.

또 양가죽 중에서도 부드럽고 질긴 탑 그레이드 고급 양피 원단을 사용했고, 방수기능의 특수 코팅 처리로 비오는 날에도 습기에 강해 미끄러짐 없는 완벽한 그립감과 착용감을 자랑한다. 그뿐만 아니라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정전식 터치패널이 장착된 모든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뉴즐 담카우 스냅백은 이미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하다. 스냅백은 두피 부분이 뚫린 썬 캡의 단점을 최대로 보완한 제품으로 들어오는 자외선이나 햇빛을 차단하는 용도는 물론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용도로도 많이 사용된다.

담카우 스냅백은 남성 골퍼들뿐만 아니라 여성 골퍼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단순히 햇빛과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모던한 디자인은 여성 골퍼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다. 컬러도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디자인 브랜드로서 트랜디한 액세서리와 골프 용품을 선보이는 뉴즐은 오픈마켓과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MICE팀 이상권 기자  new-mice@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