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GU), '추석 해피 세일'로 가을 인기 상품 최대 40% 할인
상태바
지유(GU), '추석 해피 세일'로 가을 인기 상품 최대 40% 할인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9.12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가성비 상품"... 이번 추석에 더 저렴하게 구입 가능
지유(GU)가 추석 연휴를 맞아 15일까지 약 120여 아이템을 최대 4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는 '추석 해피 세일(HAPPY SALE)'을 실시한다.
지유(GU)가 추석 연휴를 맞아 15일까지 약 120여 아이템을 최대 4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는 '추석 해피 세일(HAPPY SALE)'을 실시한다.

 

최근 2, 3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며 국내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선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추석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

유니클로 자매브랜드 지유(GU)는 추석 연휴를 맞아 15일까지 약 120여 개 아이템을 최대 4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는 ‘추석 해피 세일(HAPPY SALE)’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지유는 더욱 풍성한 추석 연휴를 위해 성인용부터 키즈용까지 온 가족을 위한 트렌디한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추석 해피 세일’을 기획했다. 대표적으로 내추럴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으로 가을부터 겨울까지 사랑받는 스웨트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계절감을 살린 브라운 컬러부터 베이직한 블랙, 그레이 등 10여 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된 남녀용 ‘스웨트 풀 파카’와 간절기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은 남성용 ‘스웨트 풀 짚 파카’를 정상가 대비 20% 이상 할인해 각 1만4900원, 1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며 꾸준히 지유의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고 있는 파자마 상품들도 5000원 할인한 2만4900원에 제공한다. 할인 품목 중 F/W 시즌에 맞게 새롭게 선보인 ‘GU X 피너츠 콜라보레이션’ 파자마는 올해 4월과 6월 두 차례에 걸친 출시에도 매회 폭발적인 인기를 기록한 제품으로, 아이들뿐 아니라 아이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키덜트(kid+adult)족에게도 선물하기 좋다. 이 외에도 새틴, 저지, 플란넬 등 다양한 소재의 성인용 파자마 상품들이 특별한 가격에 준비돼있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여성용 상, 하의 및 신발도 특별가에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에 전체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우선, 크로스 오버, 볼륨 실루엣 등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블라우스를 1만원 할인한 1만9900원에 선보인다. 40% 할인을 적용하는 ‘레이스 슬림 스커트’와 폭신하고 편안한 착용감의 ‘마시멜로 펌프스’는 모두 다양한 컬러로 제공되는 만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색다른 스타일링에 도전해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이외에도 심플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의 남성용 ‘아노락 파카’와 ‘라이트 저지 블루종’을 1만원 이상 할인해 각 3만9900원, 1만7900원에 선보인다.

활발하게 움직이는 아이들을 위해서는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쭉쭉 팬츠’와 드롭 숄더, 볼륨 소매 등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한 긴팔 상의 아이템들을 모두 5천원 할인해 각 1만4900원, 9900원에 제공한다.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가을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추석 해피 세일’은 GU 롯데월드몰점과 올해 새롭게 오픈한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GU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