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추석 연휴 매일 퀴즈 풀면 100만원 경품"
상태바
G마켓-옥션, “추석 연휴 매일 퀴즈 풀면 100만원 경품"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9.12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관련 퀴즈로 재미와 정보, 혜택까지 모두 담아
G마켓과 옥션이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스마일클럽 모두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이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스마일클럽 모두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과 옥션의 스마일클럽 퀴즈 이벤트가 추석 연휴 당신에게 의외의 행운을 가져다 줄 수도 있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매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스마일클럽 모두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한 번씩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에 대해 묻는 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추는 전 회원에게 이벤트 기간 내 1회에 한하여 1000원 할인 쿠폰(1만5000원 이상 구매 시)을 즉시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 각 100만원의 스마일캐시를 증정한다. 스마일캐시는 G마켓, 옥션, G9와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당첨자는 9월 17일 선정해 개별 공지하며, 스마일캐시는 9월 30일에 일괄 지급된다.
 
이베이코리아 이정엽 마케팅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매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풍성한 혜택을 드리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은 2017년 4월 이베이코리아가 국내 업계 최초로 런칭한 유료 멤버십제로, 가입 즉시 G마켓과 옥션의 최고 등급이 부여되며 연회비 3만원을 내면 웰컴 기프트로 스마일캐시 3만5000원을 제공하고, 한 달 무료 이용 신청 즉시 2000원을 지급해 총 3만7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다. 각종 할인 쿠폰 및 전용딜을 비롯해 스마일클럽 회원만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과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