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복지서비스기업 이지웰페어 ‘이지체크인’ 공식 입점
상태바
야놀자, 복지서비스기업 이지웰페어 ‘이지체크인’ 공식 입점
  • 양현석 기자
  • 승인 2019.09.12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기업 160만 임직원 대상 국내 숙박상품 선봬... 야놀자 상품 실시간 이용 가능
야놀자가 이지웰페어 이지체크인 서비스에 공식 입점했다.
야놀자가 이지웰페어 이지체크인 서비스에 공식 입점했다.

 

국내 기업 160만 임직원 대상 국내 숙박상품 선봬... 야놀자 상품 실시간 이용 가능

야놀자가 국내 대표적 복지몰 서비스에 입점해 기업 복지서비스 시장에 도전한다.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는 복지서비스 전문기업 이지웰페어의 ‘이지체크인(EZ-Checkin)’ 서비스에 공식 입점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지체크인은 이지웰페어의 복지몰을 이용하는 약 160만여 명의 국내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올해 8월 론칭한 실시간 가격 비교 숙박 예약 플랫폼이다. 상품 검색부터 예약 및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며 모바일을 통해서는 위치 정보를 활용해 여행, 출장 시 당일 예약이 가능한 인근 숙박 시설을 찾아주는 기능도 지원한다.

야놀자는 이지체크인과 상품 데이터베이스를 실시간으로 연동해 호텔, 펜션,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 야놀자의 국내 숙박상품과 할인혜택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테마별, 시즌별 숙소 추천 및 기획전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공식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이지체크인을 통해 야놀자 숙박상품을 구매하면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숙박상품 예약 시 자동 발급된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주 52시간제 시행과 워라밸 트렌드 확산에 따라 직장인들의 국내 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기업 및 단체 고객 대상의 사업영역을 강화하고 있다”면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합리적 가격의 여행 상품들을 선보여 국내 여행 활성화에도 적극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는 B2B(기업 대 기업) 시장에서도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NHN페이코와 손잡고 기업 및 단체 고객들을 위한 ‘야놀자상품권’을 출시했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호텔 ‘헤이, 서귀포’에서는 워크숍과 바캉스를 결합한 워캉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외에도 국내외 주요 기업들과의 적극적인 제휴, 대기업 복지몰 연계 등을 통해 새로운 시장 확대 및 여가 문화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양현석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