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사케이, 2019 F/W 시즌 캠페인 공개...파리 배경 '프렌치 시크' 무드
상태바
로사케이, 2019 F/W 시즌 캠페인 공개...파리 배경 '프렌치 시크' 무드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9.11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 활용해 젊은 감성과 트렌디한 감각 표현

로사케이가 '19 F/W 시즌을 맞아 시즌 캠페인을 선보였다.

프리미엄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로사케이(ROSA.K)는 파리를 배경으로 19' F/W 시즌 핵심 아이템인 카바스 모노그램 토트백과 주요 컬러인 카멜, 블랙, 스카이 블루 등 다양한 컬러의 제품들로 프렌치 스타일의 무드를 담아낸 캠페인을 11일 공개했다.

로사케이가 공개한 2019 F/W 시즌 화보컷.
로사케이가 공개한 2019 F/W 시즌 화보컷.

F/W 시즌 컬렉션 가운데 기존의 베스트셀러 프라하데일리 라인에서 리뉴얼 된 아미백은 전체적인 디자인과 버클 장식을 정교하게 다듬고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을 활용하여 더욱 젊은 감성과 트렌디한 감각을 표현했다. 

특히 로사케이는 이번 시즌 처음 출시된 모노그램 패턴과 세련된 디자인, 가벼운 소재를 활용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강조하면서, 레트로 무드부터 시크한 무드까지 소화 가능한 멋스러운 가방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로사케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로사케이 브랜드 특유의 ‘프렌치 시크’ 무드를 담아냈다”며 “특히 프라하데일리 라인에서 리뉴얼 된 아미백과 새로 출시된 카바스 모노그램 토트백은 트렌디한 감각으로 재해석되어 2030세대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로사케이의 캠페인 영상 및 화보는 로사케이 공식 스토어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