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고수 with NAVER WEBTOON' 스마일킹 소속 개그맨 홍보 영상 공개
상태바
팡스카이, '고수 with NAVER WEBTOON' 스마일킹 소속 개그맨 홍보 영상 공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9.11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퍼블리싱 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가 국내 게임개발사인 ㈜투니플레이(TooniPlay)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웹툰 고수 IP 기반의 모바일 RPG '고수 with NAVER WEBTOON'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6종의 홍보 영상을 한꺼번에 공개하며 본격적인 게임 알리기에 돌입했다고 11일 밝혔다.

개그맨 홍보 영상은 전화 버전, 반장 버전, 무술 버전의 3종이다. 제 2의 코미디빅리그로 불리는 스마일킹의 '형사25시' 코너에 출연중인 김환석, 김정환, 이동엽 3명이 나와 네이버 인기 웹툰 '고수'가 올 가을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다는 사실을 실감나고 코믹하게 나타냈다.

한편 ▲강룡이 파천신군의 복수를 위해 길을 떠나는 세계관의 서막 내용과 ▲강룡이 가우복을 구하러 백마곡을 휩쓰는 장면 등 웹툰 기반 홍보 영상 3편도 함께 공개됐다. 특히 ▲강룡과 사패천의 전투 중 들개로 불리는 노장들이 강룡을 위해 몸을 던지는 영상에서는 '때가 됐다. 우리가 고수가 될 차례'라는 짧고 강렬한 메시지로 고수 매니아들의 팬심을 자극한다.

'고수 with NAVER WEBTOON'은 인기 웹툰 '고수' IP를 사용, 언리얼 엔진의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만든 전략 전투 중심의 수집형 모바일 RPG다. 원작에 나왔던 100여 종의 다양한 영웅을 수집할 수 있으며, 특히 원작 속 인연과 무공 상성 관계를 활용한 전략전투가 돋보인다.

한편 팡스카이는 출시 전까지 '고수 with NAVER WEBTOON'의 사전등록 및 사전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시 자동으로 사전 체험 참여 신청이 되고, 금화와 청옥, 영웅 소환권 등 10만원 상당의 보상이 지급된다. 아울러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참여도에 따라서 현물 상품과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