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인기…2주 만에 2만5000명 응모
상태바
KB국민은행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인기…2주 만에 2만5000명 응모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9.11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첨 장병에 갤럭시 S10 휴대폰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대화형 뱅킹 앱 리브똑똑(Liiv TalkTalk)에서 진행 중인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군생활 중 꿈꿔온 버킷리스트를 들어줘’ 이벤트가 시행 2주 만에 응모자 2만5000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장병 사기진작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는 10주년을 맞아 ▲갤럭시 S10 휴대폰(40명)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60명) ▲도서문화상품권 20만원(100명) ▲클럭 미니 마사지기S(300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선착순 5만명) 등 장병들을 위한 경품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이번 이벤트는 리브똑똑 앱을 통해 장병 본인이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선택하거나 가족, 친구 등 장병 지인이 장병에게 선물하고 싶은 버킷리스트를 선택 후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시즌제로 운영되는 본 이벤트는 현재 시즌2가 진행되고 있으며 시즌3가 종료되는 오는 10월 13일 이후 장병의 소속 부대로 당첨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추석 명절에도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바일 환경에 익숙해진 군 장병을 대상으로 리브똑똑을 이용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