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초도 물량 완판
상태바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초도 물량 완판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9.1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에서 입소문, #두겹크림 애칭 얻으며 3주 만에 초도물량 완판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연출컷.

토니모리의 신제품이 SNS에서 인기몰이를 하며 좋은 성과를 얻어냈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는 8월 출시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이하 두겹크림)’이 출시 3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두겹크림은 두 겹 레이어링으로 속 보습까지 가능한 진정보습크림이다.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두 가지 크림의 비율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맞춤형 진정 보습 케어템’으로 호응을 얻었다. 

특히 두겹크림은 SNS에서 ‘반반 크림’이라는 애칭도 얻었다. 해당 제품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토니모리 온라인몰 판매 순위 TOP 5에 이름을 올렸으며, 마리끌레르 에디터가 선정한 2019년 BEST Of BEST 뷰티 제품 중 진정 보습 부문 베스트 크림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뷰티블로거 류니크는 “도톰하게 발라주고 슬리핑 팩처럼 사용하면 자는 동안 피부 보습을 꽉 잡아주어 다음날 피부 컨디션이 보송보송하고 유수분밸런스도 균형 있게 잘 맞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고 실제 사용 후기를 전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 크림’은 그날그날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따라 적당량을 블렌딩하여 셀프 커스텀 아이템”이라며 “소비자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제품을 출시하여 SNS에서 화제가 되면서 빠른 속도로 판매가 증가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64g’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토니모리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