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추석 명절맞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선데이토즈, 추석 명절맞이 이벤트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9.1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데이토즈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자사 대표 게임들의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전했다.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는 복주머니가 배치된 퍼즐 스테이지에 도달하면 다양한 아이템과 재화를 제공하는 ‘복주머니를 열어라’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난다. 함께 진행되는 ’디저트를 부탁해’ 이벤트는 퍼즐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마다 획득하는 디저트로 순위를 가리는 콘텐츠로 온 가족이 즐길 국민 퍼즐 게임의 재미를 전한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연휴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유료 아이템을 선물하며 추석맞이에 나선다. 특히 인기를 모았던 ‘돌아온 주먹왕’, ‘베이비 레인저’, ‘레이저 로열’ 등의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개설하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이들 행사와 함께 아이템 할인 등 구매 이벤트를 병행한다.    

선데이토즈의 인기 캐릭터 모카가 등장하는 퍼즐 게임 ‘애니팡 터치’ 역시 퍼즐 팬들이 즐길 ‘몽이의 마술모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이벤트는 15명이 한 팀이 되어 진행한 퍼즐 플레이로 제거한 특수 블록의 수량으로 순위를 정하는 팀전으로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재화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 횟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들을 선물하는 일일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애니팡 맞고’는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실시간 대전 시스템을 통한 가족들이 함께하는 디지털 맞고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명절 마다 주요 인기 게임들의 이벤트로 고객들을 만나온 선데이토즈의 추석 맞이 게임 이벤트는 추석 연휴 전날인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