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용은 누구?…런웨이부터 브라운관·스크린, 음악까지 '다재다능' 청년
상태바
장기용은 누구?…런웨이부터 브라운관·스크린, 음악까지 '다재다능' 청년
  • 정지오 기자
  • 승인 2019.09.11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용은 어떤 인물일까
장기용이 보여준 갖가지 매력
(사진=장기용 SNS 캡처)
(사진=장기용 SNS 캡처)

배우 장기용의 이름이 대선배 김상중의 입을 통해 언급되면서 대중이 그에 대한 궁금증을 표하고 있다.

11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서는 배우 김상중이 초대 손님으로 등장했다. 그는 이날 방송을 통해 자신의 출연작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함께 출연한 배우 장기용에 대해 언급해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했다.

장기용은 현재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고등학생 시절 모델 이수혁의 동영상을 보고 모델의 꿈을 키워 결국 런웨이에 오르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2014년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이성경의 교제 상대로 출연하며 서서히 이름을 알렸다.

장기용의 활약은 패션쇼와 브라운관에서 멈추지 않았다. 그는 KBS '노래싸움 승부', JTBC '힙합의 민족2' 등에 출연해 다양한 곡을 선보이며 자신의 가창력을 뽐내기도 했다. 또 파스텔 뮤직과 합작한 컴필레이션 앨범 '사랑의 단상'의 타이틀 곡 '아이키스'를 녹음한 바 있다.

한편 장기용은 재55회 백상예술대상에서 만장일치로 TV부문 남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며 재능을 인정받았다.

정지오 기자  viewerscokr@gmail.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