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독거어르신 50가구 방문해 송편·한과세트 나눔봉사
상태바
NH농협은행, 독거어르신 50가구 방문해 송편·한과세트 나눔봉사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09.11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년부터 12년째 운영하고 있는 '말벗서비스'와 연계 진행
지난 10일 최명호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장와 말벗서비스 상담사들이 말벗·독거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송편과 한과세트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지난 10일 최명호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장과 말벗서비스 상담사들이 말벗·독거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송편과 한과세트를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고객행복센터 임직원들과 말벗서비스 상담사들이 지난 10일 거동이 불편하신 독거어르신의 가정들을 방문해 추석맞이 송편과 한과세트를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농협은행의 대표적 사회공헌활동인 ‘말벗서비스’와 연계해 '독거어르신 사랑의 말벗 봉사'라는 주제로 평소에 전화로 소통하던 말벗서비스 담당 상담사들이 독거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뵙고 소통의 시간을 나누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농협은행은 사회공헌활동으로 고객행복센터 상담사가 매주 1300여명의 독거 어르신들께 전화로 안부를 여쭙고 불편사항을 확인하는 '말벗서비스'를 2008년부터 12년째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대상자를 확대, 정비하고 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최명호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장은 “독거어르신들께서 풍성하고 행복한 한가위를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유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