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KT 올레tv와 손잡고 '코코몽' 방영 시작
상태바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KT 올레tv와 손잡고 '코코몽' 방영 시작
  • 박금재 기자
  • 승인 2019.09.10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코몽 키즈송’, ‘코코몽 키즈툰’ 시리즈 ‘KT 올레tv’ 통해 런칭
코코몽 키즈툰 배너.
코코몽 키즈툰 배너.

이랜드가 유명 캐릭터 '코코몽'을 앞세워 어린이 고객을 공략한다.

이랜드의 애니메이션 제작사 ‘올리브스튜디오’는 국내 대표 캐릭터 ‘코코몽’이 국내 IPTV 1위업체인 ‘KT 올레tv’와 손을 잡고 ‘코코몽 키즈송’과 ‘코코몽 키즈툰’ 방영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코코몽 키즈송’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인기 동요들을 코코몽과 친구들이 보여주는 율동을 통해 익힐 수 있도록 제작한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한글과 영어단어, 숫자, 예절, 감정표현까지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다. 

‘코코몽 키즈툰’은 우리 아이들이 다양한 상황 속에서 바른 예절과 생활습관을 재미있는 스토리를 통해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유아교육 전문가의 감수를 받기도 했다. 

코코몽과 친구들이 재미있게 하나씩 올바른 생활 태도를 설명해주는 에피소드들은 이미 유튜브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한편, 코코몽 키즈송&키즈툰 런칭 기념으로 ‘KT 올레tv’ 키즈랜드는 9월 10일부터 15일까지 6일 동안 서비스 가입 고객 누구나 부담 없이 이 컨텐츠를 경험 할 수 있는 무료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코몽의 제작사인 올리브 스튜디오는 최근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지난 8월에는 피자몰과 콜라보레이션한 ‘코코몽 소시지 피자’가 출시된 바 있고, 켄싱턴 리조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코몽 키즈룸 등 컨텐츠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샌드박스네트웍스와 키즈 유튜브 콘텐츠 협업으로 키즈 미디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안전한 먹거리를 위한 활동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와 함께 캠페인을 이어나가고 있다. 

올리브 스튜디오 관계자는 “앞으로 코코몽의 콜라보레이션 영역을 확대해나가면서 어린이들뿐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국민 캐릭터로 확장 및 성장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박금재 기자  market@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