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SW 코딩강사 양성 사회공헌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서울, 부산 지역 총 350명
상태바
안랩, SW 코딩강사 양성 사회공헌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서울, 부산 지역 총 350명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09.10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월25일까지 ‘맘잡고 홈페이지’에서 서울과 부산지역에서 모집

안랩이 SW 코딩교육 강사 양성 무료 교육프로그램 ‘안랩샘(AhnLab SEM(Software Education Manager)’ 9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안랩샘은 안랩과 소셜벤처 ㈜맘이랜서가 공동 운영하는 SW 코딩강사 무료교육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번 9기 교육은 서울과 부산 지역권에서 각각 진행된다. 수강 희망자들은 거주 지역에 따라 서울과 부산 안랩샘 과정을 선택해 지원 가능하다.

또 지난 8기에 이어 코딩교육역량 수준별로 '자격증 취득 지원과정'과 '교과 연수과정'의 2개 교과과정에서 총 수강생 350명을 모집한다. 

‘자격증 취득 지원과정’은 기본적인 IT 활용능력을 갖춘 20세 이상의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경력단절여성 등 구직 여성 인재 우선 선발하며 전체 모집 정원의 20% 이내에서 그 외 지원자를 선발한다.

‘교과 연수과정’은 기초코딩교육 지식을 보유한 현직 코딩강사를 대상으로 수강생을 모집한다.

안랩샘 9기 수강생 모집 지원은 오는 25일까지 맘잡고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해당 교육과정에 대한 상세 내용은 수강생 모집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