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추석맞이 모바일 및 PC 온라인게임 7종 이벤트 진행
상태바
웹젠, 추석맞이 모바일 및 PC 온라인게임 7종 이벤트 진행
  • 이재덕
  • 승인 2019.09.10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이 한가위를 앞두고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게임 4종('뮤 오리진2', '뮤 오리진', '뮤 온라인H5', '마스터탱커')과 PC 온라인게임 3종('뮤 온라인', 'R2', '샷온라인')에서 추석 연휴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는 오는 9월 30일까지 게임에 10일 이상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전용 호칭과 코스튬을 선물한다. 또, 9월 12일부터 16일까지 특정 아이템을 수집하면 ‘대천사 무기’ 등 고급 아이템과 바꿀 수 있는 '추석 스페셜 이벤트'가 열린다.

'뮤 오리진'은 추석을 맞아 신규 탈것 코스튬과 클랜 변신 펫을 9월 15일까지 무료로 지급한다. 사냥터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고 수집한 '추석 한복' 아이템은 탈것 코스튬인 '드래곤'과 교환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에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클랜 변신 펫 '푸른 해마'를 받을 수 있다.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 역시 9월 12일부터 9월 15일까지 '시간 한정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에 주어지는 여러 미션을 완수하고, 포인트를 획득하면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게임 '마스터탱커'의 이용자들도 추석 연휴에 여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9월 15일까지 유니크 장비에 원하는 스탯을 지정해 강화할 수 있는 이벤트가, 9월 11일부터 17일까지는 아이템을 수집해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상회의 선물’ 이벤트가 운영된다.

PC MMORPG '뮤 온라인'은 혜택이 가득한 '골드 한가위 위크' 이벤트를 준비했다. 9월 18일까지 매일 1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에 게임을 플레이한 누적 시간이 150시간을 넘기면 캐릭터의 스킬 공격력을 높여주는 '전설의 흑마법사 뮨'을 선물한다.

‘R2(Reign of Revolution)’는 내일(9월 11일)부터 19일까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퍼즐 수집 이벤트'를 열어 특별한 보상을 준다. 이벤트 페이지에 소망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자신의 소망이 기재된 캘리그라피를 선물하는 '한가위 소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9월 16일까지 게임에 연속으로 출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석 일수에 따라 여러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벤트 참여 시 라운딩에 필요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마지막인 8일 차에는 경험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재덕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