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 웹툰·웹소설 정주행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추석 프로모션 '풍성'
상태바
"연휴 웹툰·웹소설 정주행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추석 프로모션 '풍성'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09.10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 혼자만 레벨업’, ‘황제의 외동딸’ 등 인기 오리지널 작품 다수 포진
- 오리지널 웹툰, 웹소설 3편 이상 감상하면 1만 명에게 최신영화 VOD 제공

카카오페이지가 추석 연휴를 맞아 풍성한 선물을 마련한다.

카카오페이지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추석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의 오리지널 웹툰, 웹소설을 감상하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신 영화부터 갈비통닭, 현금까지 제공한다.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에서는 화려한 작품들이 포진했다. 소설에 이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384만 명의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황제의 외동딸’, 최근 많은 사랑을 받으며 완결된 ‘이세계의 황비’ 등 인기 웹툰부터 올 초 론칭하자마자 돌풍을 일으킨 ‘검술명가 막내아들’ 등 대표적인 웹소설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이에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오리지널 웹툰과 웹소설을 하루 3편 이상 감상한 독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극한직업’ 등 최신 영화 VOD를 선물한다. 

[이미지 카카오페이지]
[이미지 카카오페이지]

특히 이번 영화들은 극장 개봉 이후 지금까지 단 한 번도 TV에서 만날 수 없었던 작품이라 관심을 모은다. 또 연휴기간 동안 오리지널 작품을 매일 한 편씩만 감상해도 카카오페이지 캐시가 지급된다. 한 작품을 최신편까지 정주행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현금 100만원, 100명에게 갈비통닭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추석 연휴를 맞아 인기 오리지널 작품들을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카카오페이지의 오리지널 작품들도 즐기고, 최신 영화도 감상하면서 짧은 연휴의 아쉬움을 달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