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 서재, 추석 특선 영화 원작도서 라인업 공개... 케이블TV VOD 쿠폰도 제공
상태바
밀리의 서재, 추석 특선 영화 원작도서 라인업 공개... 케이블TV VOD 쿠폰도 제공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09.10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헬로 등 4개 채널서 이용 가능한 케이블 TV VOD 쿠폰 제공
- 밀리의 서재 “추석 특선 독서 콘텐츠로 ‘책과 친해지는 명절’ 기대”

밀리의 서재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영화와 원작 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밀리 추석 특선 라인업’을 공개했다.

밀리의 서재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영화를 원작 책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 특선 영화 원작 도서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원작 책을 기반으로 한 영화도 볼 수 있도록 케이블 TV VOD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추석 연휴를 맞아 즐길 수 있는 장르 소설과 만화 콘텐츠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미지 밀리의 서재]
[이미지 밀리의 서재]

밀리의 서재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위대한 개츠비’, ‘변호인’ 등 원작 도서와 영화를 함께 볼 수 있는 ‘밀리 추석 특선’ 24개 작품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책을 바탕으로 한 영화도 밀리의 서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케이블 TV VOD 3000원권 쿠폰도 제공한다. 쿠폰이 적용되는 곳은 CJ헬로, 티브로드, 딜라이브, 현대HCN 등 모두 4개 채널이다. 10일부터 16일까지 1인 1매 제공된다.

김태형 밀리의 서재 콘텐츠사업팀 팀장은 “이번 추석 연휴에는 특선 영화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원작 책을 읽으며 작품을 좀 더 깊이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케이블 TV VOD 쿠폰과 킬링타임 콘텐츠 등 추석 맞춤형 독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비교적 짧은 명절 기간이지만 밀리의 서재가 제공하는 콘텐츠와 함께 알찬 연휴를 보내며 ‘책과 친해지는 명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