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스온라인’,  유저 행사 ‘우리동네 숨꼭대장’ 성료
상태바
넥슨 ‘카스온라인’,  유저 행사 ‘우리동네 숨꼭대장’ 성료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9.09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밸브 코퍼레이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의 PC방 유저 행사 ‘우리동네 숨꼭대장’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 7일 서울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에서 열린 회차를 끝으로 마무리된 ‘우리동네 숨꼭대장’은 ‘카스온라인’ 인기 콘텐츠 ‘숨바꼭질’ 모드를 PC방에서 함께 즐기고 숨은 실력자를 찾아내는 오프라인 유저 이벤트다. 앞서 8월 24일과 31일에는 수원과 인천에서 치러진 바 있다.

‘숨바꼭질’ 모드는 휴지통, 화분, 냉장고 등 게임 내 약 350여 종의 사물 중 하나로 변신해 숨어있는 사물을 술래가 찾아내는 콘텐츠다. 지난 7월 ‘카스온라인’에 정식 업데이트 돼 긴장감 넘치고 흥미진진한 상황이 자주 연출되는 재미요소와 쉬운 게임성에 힘입어 호응을 얻고 있다.

행사는 PC방을 방문한 유저 대상으로 ‘넥슨캐시’, 게임 쿠폰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와 함께 ‘숨바꼭질’ 이벤트 대회로 진행됐다. 대회는 게임 룰에 따라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유저 1인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상품은 문화상품권 10만 원, ‘넥슨캐시’ 1만 원, 마일리지 3,000 쿠폰, 숨바꼭질 대장 특별 훈장 등 풍성하게 준비됐다.

또한, 서울 아프리카TV 오픈스튜디오 현장에서는 ‘토끼예나’, ‘동네겜방누나’, ‘이아린’, ‘수핫’ 등 인기 BJ 8명이 현장에서 개인방송을 진행하고 유저와 팀 대전에 참여했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