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온라인게임 게임 3종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엠게임, 온라인게임 게임 3종 추석 맞이 이벤트 실시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9.0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이 추석을 맞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등 자사의 온라인게임 3종에서 풍성한 한가위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열혈강호 온라인’은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8일까지 승천 3식까지 승직에 맞는 장비 풀세트를 지급하고, 게임 출석 및 누적 일수에 따라 주화 및 호심단과 자하신단 등 특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한가위 의뢰 완료 및 몬스터 사냥을 통해 송편과 의뢰품을 모으면 능력치와 경험치 등의 상승 효과를 제공하고, 경험치와 기연이 20% 증가하는 해와 달 이벤트 지역을 오픈한다.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경험치와 기연 50% 상승, 추석 당일은 100% 상승하는 파격적인 버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 밖에, 오는 11월 27일까지 신규 회원이나 복귀 회원과 함께 파티를 맺으면 경험치와 기연이 기존 20%에서 100%로 증가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나이트 온라인’은 오는 10월 1일까지 모라돈의 도개걸 NPC와 윷놀이를 하거나, 4시간 마다 소환되는 ‘귀향중인 골렘’ 몬스터를 처치하면 유용한 게임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송편 아이템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국경수비 전투, 고지전, 쥬라드 신전 등에 참여해 획득한 솔잎으로 무기, 방어구 인챈트 주문서, 엠블럼 등 유용한 게임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고, 게임 중 획득한 송편 아이템이나 실제로 빚은 송편 사진을 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리면 5명을 추첨해 ‘나이트 온라인’ 야구 점퍼를 선물한다.

또한, 추석을 맞아 최대 160명이 참여 가능한 이벤트 던전인 ‘쥬라드 산맥 고지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상대 국가의 보스 몬스터 처치, 6개 지역 점령, 제한 시간 20분 내 상대방을 쓰러트린 횟수 등으로 승패가 정해지며 엠블럼 교환권과 게임아이템 교환이 가능한 솔잎을 제공한다.

‘영웅 온라인’은 오는 19일까지 사냥터의 몬스터를 사냥하고 모은 팥, 알밤, 호박 등 송편 재료를 버프(능력치 상승 효과)와 게임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내강 지역에서 출현하는 보름달 토끼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대량의 게임머니가 나오는 추석 일천확금 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출석 체크 및 접속 1시간 마다 지급되는 춘추 비단원단을 모으면 강화된 춘추 파각의 문파 의상으로 교환 가능하고, 특정 시간에 열리는 ‘미호의 추석 핫타임 메뉴’를 통해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