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AIA 바이탈리티' 다이렉트 플랫폼 오픈
상태바
AIA생명, 'AIA 바이탈리티' 다이렉트 플랫폼 오픈
  • 박소연 기자
  • 승인 2019.09.09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IA생명)
(사진=AIA생명)

 

AIA생명(대표이사: 차태진)은 서비스 1주년을 맞은 자사 건강관리 프로그램 ‘AIA 바이탈리티’ 회원들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셀프 보험 가입 플랫폼을 오픈해 소비자들이 건강과 보장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AIA 바이탈리티 다이렉트’ 플랫폼은 보험 상품 가입 시 요구되는 데이터 입력을 최소화하고 간편 청약 프로세스를 도입해 복잡한 가입 절차를 간편화했다. 공인인증서 기반의 본인 인증을 탈피하고 카카오페이를 통한 보험료 납입 기능을 탑재하는 등 젊은 층들을 위한 편의 기능을 적극 도입했다.

AIA생명은 다이렉트 플랫폼 오픈을 맞이해 두 개의 신규 보험 상품 또한 선보였다. ‘(무)퍼플휴일 교통재해장해보험’은 청약 과정을 3단계로 줄인 빠르고 간편한 장해 보험이다. 연령에 상관없이 저렴한 보험료(남자: 2,500원, 여자: 1,600원/연납)로 휴일 발생 교통재해로 인한 사고를 보장한다.

‘(무)건강할수록 할인받는 암보험’은 이미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습관’ 앱을 통해 미션을 달성, 리워드를 경험한 합리적인 젊은 고객층을 타겟으로 한 다이렉트 전용 바이탈리티 통합형 상품이다. 비갱신형 평생보장 상품으로, 바이탈리티 초년도 선할인 5%가 적용되며 이후 바이탈리티 등급에 따라 최대 20%까지 보험료가 할인된다.

AIA생명은 이와 함께 AIA 바이탈리티 서비스 출시 1주년 및 다이렉트 플랫폼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10월 8일까지 진행한다.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습관’ 앱을 통해 바이탈리티 다이렉트 이벤트 페이지를 접속한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토트넘 경기 티켓과 영국 왕복 티켓(1인 2매)을 증정, 5명에게는 토트넘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손익준 AIA생명 바이탈리티&디지털부문장은 “속도와 편리를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의 니즈에 맞춰, AIA 바이탈리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AIA생명 디지털 다이렉트 플랫폼을 출시하게 됐다”며, “다이렉트 플랫폼을 통해 최고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젊은 고객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