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키즈골프캠프 7, 8일 써닝포인트에서 진행...KG-이데일리 레이디스
상태바
KLPGA, 키즈골프캠프 7, 8일 써닝포인트에서 진행...KG-이데일리 레이디스
  •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 승인 2019.09.07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차 키즈골프챔프가 열린 한화클래식
3차 키즈골프챔프가 열린 한화클래식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ㆍ회장 김상열)가 유소년 골프 저변 확대와 골프 대중화를 위해 2019 KLPGA 키즈 골프 캠프’의 3차 캠프를 7, 8일 제9회 KG-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에서 진행한다. 

이 캠프는 8월에서 9월까지 각 차전별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남녀 50여 명의 유소년을 대상으로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는 프로그램. 참여하는 유소년은 KLPGA투어 참관과 골프 교실 체험, 프로 선수와의 만남 등 골프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가진다.

1차는 2019 BOGNER MBN 여자오픈 주간에 열렸고, 2차 캠프는 2019시즌 세 번째 메이저 대회인 한화 클래식 2019 주간에 가졌다. 

4차는 추석 연휴가 지나고 개최될 올포유 챔피언십에서 열린다.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유소년들이 골프에 친숙함을 느끼고 골프 선수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이렇게 키즈 골프 캠프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며 "행사에 참여한 유소년들이 이번 경험을 통해 한국골프를 이끌어 나갈 기둥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성찬 골프전문기자  golf@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