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각 분야 전문가 참석 '경영혁신 자문회의' 개최
상태바
HUG, 각 분야 전문가 참석 '경영혁신 자문회의' 개최
  • 황동현 기자
  • 승인 2019.09.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이재광, 이하 ‘HUG’)는 오늘 6일 HUG 경영진 및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영혁신 자문회의’를 개최했다.

이재광 사장 주재로 진행된 이 날 회의에는 단국대 도시계획·부동산학부 김호철 교수를 비롯해 주택·도시, 경영·경제, 언론 및 법조계 등 다양한 분야의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HUG 경영혁신 자문단’ 위원 9명이 참석했다.

이재광 HUG 사장 주재로 경영진과 ‘HUG 경영혁신 자문단’이 참석한 ‘HUG 제3회 경영혁신 자문회의’가 개최됐다 [사진=주택도시보증공사 제공]

‘HUG 경영혁신 자문단’은 경영환경 변화 대응 및 기관의 주요 현안사항 등 HUG의 경영 전반에 대한 각 분야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설립·운영 중인 자문기구다.

이 날 회의에서는 ‘모바일 전세금보증 서비스 구축 및 온라인서비스 개선’, ‘2019년 하반기 도시재생뉴딜 선정사업 지원’, ‘대외 경영환경 불확실성 확대에 따른 공사 대응방안’ 등 최근 HUG의 주요 경영현안들에 대한 자문위원들의 열띤 토론과 제언이 이루어졌다.

이재광 HUG 사장은 “오늘 이 자리에서 제시된 의견들이 논의에 그치지 않고 실질적으로 경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향후 전문가뿐만 아니라 고객, 시민단체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폭넓은 의견수렴과 참여기회 확대를 통해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HUG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황동현 기자  financial@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