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강호동의 선택 ‘천하장수 유비전’ 사전등록 진행
상태바
이엔피게임즈, 강호동의 선택 ‘천하장수 유비전’ 사전등록 진행
  •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 승인 2019.09.06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엔피게임즈가 삼국지 기반의 정통 SLG ‘천하장수 유비전(이하 유비전)’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유비전’은 이름 높은 삼국지 장수를 육성하고 영토를 확장하며 전략과 전술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SLG이다. 자신의 성지에 건축물을 설치하고 업그레이드시키면서 발전시킬 수 있고, 강력한 능력을 발휘하는 삼국지 장수들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영지 경영을 경험할 수 있다. 매력적인 삼국지 무장과 병종의 속성 역시 전략적인 전투의 중요요소이다.

특히, 대규모 공성전과 영토확장 콘텐츠를 시즌제로 운영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시즌제를 운영하면서 신규 이용자와 기존 이용자가 매 시즌 치열한 영토쟁탈을 벌일 수 있고 채집 요소가 상대적으로 적은 것도 활발한 전투를 유도한다. 실제 삼국지 역사의 영토를 누비며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연맹원을 모아 6개의 주를 모두 점령하면 구주통일을 이뤄 큰 보상까지 받는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해 끊임없이 몰입할 수 있다.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사전등록 한정] 유비전 프로필 창 1개, 견희 무혼 50개, 일반 경험치 단약 100개, 일반 등용령 1개, 소액은표 10개를 지급하고, 공식카페 회원 수에 따라 고급 등용령, 원보 등을 추가로 지급하는 사전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유비전’은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아는형님’의 진행을 맡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국민 MC 강호동을 홍보모델로 발탁하였다.

김민희 게임전문기자  gamey@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