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오피스텔 ‘삼부르네상스스퀘어’ 상가 분양... 킨텍스 직주근접 수요 기대 가능
상태바
일산 오피스텔 ‘삼부르네상스스퀘어’ 상가 분양... 킨텍스 직주근접 수요 기대 가능
  • 황창영 기자
  • 승인 2019.09.0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신도시의 새 중심지로 킨텍스 일대가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이 일대 주변을 대표할 랜드마크로 ‘삼부토건’이 선보이는 ‘주엽역 삼부르네상스스퀘어’가 주목받고 있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층까지 상업시설(7,823㎡)이 들어서는 복합단지로 일산에서 공급되는 일산오피스텔 가운데 최초로 지하철역 3호선 주엽역과 바로 연결되는 단지이다.

삼부르네상스스퀘어는 교통·편의·쇼핑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며, 일산신도시 생활권을 공유한다.

단지 내 551세대의 고정수요는 물론 주엽역 사거리 2km 반경 인근에 CJ라이프시티를 비롯해 방송영상콘텐츠밸리, 일산테크노밸리, 일산호수공원, 킨텍스 등 문화시설과 그랜드백화점, 현대백화점, 빅마켓, 이마트타운, 아쿠아플라넷, 관공서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일산 주엽역의 역세권 유동인구까지 20만여 세대 배후수요가 확보되어 안정성이 뛰어난 랜드마크급 규모의 상가이다.

 

주엽역은 현재 인천2호선 연장선이 계획중에 있어 예정대로 사업이 진행될 경우 ‘더블역세권’ 프리미엄이 기대되고 있다. 인천2호선 연장선이 들어서면 GTX킨텍스역과 연결돼 강남 삼성역까지 20분이면 통행이 가능하다.

고양시는 GTX-A노선이 개통되는 2023년까지 일산테크노밸리·방송영상밸리·킨텍스 제3전시장·CJ라이브시티를 완공해 일산신도시 면적의 20%가 넘는 100만 평 지역을 ‘IT·미디어·마이스산업 특구’로 조성할 계획이다.

지난 2018년 8월 킨텍스 일대 210만 평이 국제회의복합지구로 지정, 이제 관광특구에 준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제회의산업시설의 전략적 집적도 할 수 있게 된 만큼, 방문객들이 비즈니스·레저·관광·숙박·쇼핑을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마이스 복합지구 육성이 가능해졌다.

마이스 산업은 기업회의(Meeting)와 포상관광(Incentive tour), 컨벤션(Convention), 전시회(Exhibition)를 망라한 산업을 의미한다. 마이스 산업단지는 호텔과 관광단지, 인프라시설이 구축돼 주변 부동산시장을 끌어올리는 대형 호재로 인식된다.

유동인구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인근에는 CJ라이프시티를 비롯해 방송영상콘텐츠밸리, 일산테크노밸리 등 풍부한 배후수요로 향후 임대수요가 활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그랜드백화점, 현대백화점, 빅마켓, 이마트타운, 관공서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조성돼 있어 주거 편의성이 높다.

이밖에도 강선공원과 주엽공원 동선에 위치한 단지는 일산을 대표하는 일산호수공원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등 핵심 주거 요소를 모두 품고 있다는 평가다.

‘주엽역 삼부르네상스스퀘어’ 측은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트 게임행사 및 경품추첨행사로 1등 바디프렌드 안마기, 2등 다이슨청소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주엽역 삼부르네상스스퀘어 오피스텔의 상가 및 각종 분양 문의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번지에 있는 모델하우스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

황창영 기자  1putter1@naver.com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