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전세계 140여개 취항지 소식 알려
상태바
핀에어,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전세계 140여개 취항지 소식 알려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09.0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핀에어가 강남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핀에어는 5일부터 8일까지 핀란드 관광청과 공동부스를 운영하며 관람객을 대상으로 핀에어 브랜드와 취항하는 전세계 140여개 도시에 대해 홍보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또 핀에어는 이 부스에서 2020년 유럽 항공사 최초로 신설하는 부산-헬싱키 노선에 대한 정보도 자세히 설명한다.

[사진 핀에어]
[사진 핀에어]

핀에어와 공동부스를 운영하는 핀란드관광청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부스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 (#visitfinland #finnair #핀란드여행)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핀란드 디자인 제품, 여행 가이드 북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올해 6회째를 맞는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57개국에서 관광청, 항공사, 호텔 등 420여 개 업체가 참가한다. 첫날인 5일에는 참가 기업 등을 대상으로 한 B2B 세미나 등이 진행되고, 6일부터 8일까지는 일반 관람객을 위한 공연, 이벤트 등 각종 행사가 준비돼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