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의서재, 장강명 작가 에세이 '책, 이게 뭐라고' 독점연재...동명의 팟캐스트방송 에피소드 담아
상태바
밀리의서재, 장강명 작가 에세이 '책, 이게 뭐라고' 독점연재...동명의 팟캐스트방송 에피소드 담아
  • 김명현 기자
  • 승인 2019.09.0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밀리 오리지널' 첫 에세이…9월5일 1화 첫 공개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총 40회 연재 예정

장강명 작가의 에세이 ‘책, 이게 뭐라고’가 '밀리 오리지널' 콘텐츠로 단독 공개된다. 

밀리의 서재는 밀리 오리지널에 에세이가 연재되는 것은 처음이라며 5일 공개되는 첫 화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마다 연재된다고 5일 밝혔다. 밀리 오리지널은 밀리가 직접 기획·제작에 참여하는 프로젝트다.

이 책은 작가인 장강명, 가수 요조가 진행하는 북이십일의 팟캐스트 방송 '책, 이게 뭐라고'에 대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이 방송은 두 진행자가 책에 대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나누는 형태다. 

[사진 밀리의서재]
[사진 밀리의 서재]

김태형 밀리의 서재 콘텐츠사업팀 팀장은 "지금까지 소설 중심으로 진행되었던 밀리 오리지널이 이번 장강명 작가의 에세이 연재를 통해 비소설 분야까지 확대되었다”며 “더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독창적인 방식으로 선보이며 독서 콘텐츠 다각화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명현 기자  lycaon@greened.kr

▶ 기사제보 : pol@greened.kr(기사화될 경우 소정의 원고료를 드립니다)
▶ 녹색경제신문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